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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TI 콜센터 구축시 궁금해 하는 사항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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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나의 환경에 맞는 콜센터는 어떤 것이 있나? |
현재 구성되어 있는 환경은 저희 회사에서
한번 실사를 해서 투자예산 및 현재 시스템의 재활용 등을
고려하여 가장 적합한 콜센터 구축 방법을 제안 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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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CTI 콜센터는 어떤 기능들이 있으며 어떻게 응용하는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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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TI 콜센터의
기능은 UbiGEN, GENEX-Middleware
기능 를 참조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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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기존의 상담원 프로그램을 수정 하지 않고 CTI연동이 가능한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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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의 프로그램을 전혀 수정하거나
보안하지 않아도 콜넷코리아㈜의 GENEX-CTI의 상담원 모듈만
설치하면 CTI연동이 된다. 매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모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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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CTI 콜센터는 정말 효과가 있을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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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TI 콜센터는 효과가 있습니다.
인바운드시 상담원이 고객을 미리 알 수 있다는 것과 그 고객의 상담이력 등
을 아주 빠르게 알 수 있다는 것은 상담시 매우 중요한 잇점을 줍니다. 또한 수작업의 업무들이 자동화
됨으로서 업무의 효율성이 매우 높습니다. 평균적으로 이러한 인바운드 업무는 산술적으로 30%이상의
효율이 있습니다. 아웃바운드 업무의 경우는 효과가 더 크게 나타납니다. 상담원 헤드셋만 끼고 있으면
자동으로 고객과 연결 됩니다. 또한 부재중,통화중,결번을 자동으로 걸러 주기 때문에 상담원 일은 헛일이
거의 없습니다. 보통 50%이상의 업무효율이 있습니다.
부수적으로 CTI는 상담원 관리는 물론 콜결과 데이터는 차후 CRM및 마케팅 자료에 직접 응용함으로서
매출 증대에 크게 기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CTI 콜센터의 기대효과를 참조하세요.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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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상담원 프로그램은 어떻게 개발해야 합니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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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TI 통신용 ,OCX, DLL모듈
및 기술지원을 해드립니다. 따라서 VC++, 비주얼베이직, 델파이, 파워빌더등으로
자체개발 및 외주개발이 가능합니다. 사용하는 CTI기능이 30개 내외 이기 때문에 간단한 교육만 받으면
쉽게 개발하실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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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CTI 연동은 어떻게 개발해야 합니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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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TI 통신용 ,OCX, DLL모듈
및 기술지원을 해드립니다. 따라서 VC++, 비주얼베이직, 델파이, 파워빌더등으로
자체개발 및 외주개발이 가능합니다. 사용하는 CTI기능이 30개 내외 이기 때문에 간단한 교육만 받으면
쉽게 개발하실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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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회선수가 많아지면 장비에 문제가 생기지 않습니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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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지 않습니다.
현재 저희 회사의 UbiGEN제품은 200석 규모로 사용중이며, 최대 3,000회선까지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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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정전될 경우는 어떻게 대비해야 합니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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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적으로 UPS사용을 권장합니다.
대개의 경우 순간적인 정전이 많기 때문에 15~30분정도 전원공급이
가능한 UPS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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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기본시스템 외의 장비란 무엇입니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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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취, SMS(단문메시지전송), 전용IVR(금융권등),상담원
업무용 프로그램(SI), 팩스서버 등입니다.
이외에 콜센터와 관련된 주변 장비들 즉, 상담원 PC, 헤드셋 전화기, UPS(무정전전원공급장치) 등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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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소규모로 콜센터를 구축하려고 합니다. 최소회선수와 금액이 얼마나 됩니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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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NEX에 장착되는 카드는 최소
국선 16회선이하, 내선 16회선 이하입니다. 따라서 콜센터로 들어오는
전화회선이 최소 16회선 이하이며 상담원은 16명 이하 범위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장비 가격은 영업팀과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담당 : 박종현 부장
전화 : 02-2649-8538
팩스 : 02-2649-8537
메일 : callnet@callnetkore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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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CTI 콜센터를 구축하려는 이유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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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TI콜센터 구축은 생산성 향상을
통한 매출증대를 위한 것이 주된 이유입니다.
상담건수 증대, 상담원 효율적관리,상담업무의 편리성, 상담업무의 통계화,고객 만족,DB 마케팅의 관리
상담원 운영의 효율화,메니저 기능의 강화 등 실질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이런 모든 기대효과는 결국 생산성 증대에 있다고 보아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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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콜센터 구축은 어떠한 준비해야 하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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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번째, 콜센터 구축은 먼저 투자
대비 효율성에 대한 평가가 필요합니다.
두번째, 기존의 콜센터 인프라에 대한 자체 조사가 필요합니다.
세번째, 콜센터 업무의 프로세스를 정의해야 합니다.( 자체 정리 및 타 업체의 컨설팅 )
네번째, 구축 장비 업체의 섭외 및 선정을 해야 합니다.( 어떤 장비가 우리 회사 적합한지를 분석 )
다섯번째, 구축업체의 컨설팅을 받아 자체 준비를 해야 되는 업무의 분장을 받아야 합니다.
여섯번째, 콜센터 구축이 끝나면 콜센터 운영에 관련 인수인계를 받아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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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콜센터 관련 제품은 어떤것들이 있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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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센터의 관련장비는 어떤 유형의 콜센터를
구축하느냐에 따라 다릅니다.
기본적으로 교환장치,CTI서버,IVR서버,녹취서버,상담원PC,전화기 등이 있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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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인바운드 콜센터에 관련된 제품 및 솔루션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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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 회사에서는 인바운드 콜센터에 관련된 제품은 모두 보유하고 있습니다. 규모 및 비용등을 고려하여 제안 드리고 있습니다. (UbiGEN, GENEX-CTI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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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아웃바운드 콜센터에 관련된 제품 및 솔루션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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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바운드 콜센터 솔루션으로 GENEX-PDS란
제품이 있습니다.
한 개의 장비로 100명의 상담원을 수용하여 Preview Dialing,Power Dialing,Progressive
Dialing,
Predictive Dialing등의 기능을 수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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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상담원 수에 따라 어떤 제품이 좋을까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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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원 5명에서 200까지는 UbiGEN,
100~200명은 KeyPhone, 200명이상은 PBX타입의 콜센터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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