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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llNet - IVR 개요
| 구성도 | 특징
| 제원 | 기능
| 응용분야 |
1.
개요 |
CallNet-IVR(Interactive
Voice Response)시스템은 일반전화망을 통하여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사용목적에 따라
ARS, VMS(음성사서함), 무인자동교환, FOD 등으로 구축하여 사용 가능한 Audio Processing
System으로 수 많은 고객의 문의전화, 예약, 상담 및 조회, 정보서비스 등의 다양한 요구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대응할 수 있고, 전화업무의 전산화를 이루는데 꼭 필요한 지능형 자동응답시스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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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구성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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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특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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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용자 요구에 따라 다양한 구성
- 고객요구사항에 즉각적인 유연한 대처
- 시스템 개발의 저비용, 단시간 개발-컴퓨터환경 변동시 재개발 불필요
- TCP/IP, RS232C, Client/Server 환경지원, 5250E, 3270E 등의 이기종간 Networking
- 4회선 단위로 확장 ( 최대 제한없음 )
- 고품질의 음성 ( ADPCM, PCM 지원 )
- 유지보수의 편리성 (원격 수정 및 관리?)
- Oracle, MS/SQL, Sybase, Informix, DB/2 등의 DATABSE 지원
- PBX Interface (삼성Inforex, LG키폰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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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제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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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in Syst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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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ntium III
850Mhz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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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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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8MB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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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n Ca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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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00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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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erating Syst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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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ndows NT, Windows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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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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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cess,Oracle,Sybase,DB/2,Informix,MS/SQ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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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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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Port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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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rt 증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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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Port, 8
Port, 16 P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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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ne Interfa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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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op Current,
E1, R2M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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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기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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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기능
- Voice Channel Management
- Channel Scheduler
- Channel Monitoring
- 자동 전화받기 : 걸려온 전화를 자동으로 응대해주는 기능
- Audiotex : 사전에 입력된 홍보내용을 녹음하여 알려주는 기능
- 무인교환 : 음성정보 검색 중 상담원이 필요할 경우 자동연결해주는 기능
- 음성녹음 : DB나 Host에 접속, 필요한 Data를 음성으로 변환하여 알려주는 기능
- Call Monitoring : Caller의 IVR 시스템 서비스 사용내역 통계를 보여주고, 관리하는
기능
- 전화받기, 결과보기
- DATA Conversion
확장기능
- Client/Server 환경지원
- DATABASE 지원(MS/SQL, Oracle, DB/2, Sybase...)
- 원격제어 프로그램?: 원격으로 프로그램 수정 및 관리
- HOST Interface(TCP/IP, NetBeui, IPX/SPX, 5250, 3270Eu)
- FOD (Fax On Demand) : 고객이 원하는 Fax정보를 Fax를 통해 자동으로 전송하는 기능
- SMS (단문 전송)?: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문자 전송하는 기능
- PBX Interfa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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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응용분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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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무서
- 세무에 대한 일반 안내
은행(금융) - PHONE BANKING ( 자금이체,잔액조회..)
관공서(시,군,구청) - 민원안내,증성명서 발급 안내..
백화점 - 상품안내,이벤트행사 안내...
정치 - 국민의 소리 접수 및 설문조사..
이벤트회사 - 이벤트 홍보,설문조사,시장조사,여론조사
방송국 - 방송 이벤트 홍보,여론조사
증권사 - 주식정보,시황,현재가,등..
대학교 - 학사 안내 시스템
기상청 - 오늘의 기상 안내
시경 - 교통 정보 안내
골프장 - 콘도 골프 예약,콘도 예약
전화국 - 전화 요금 확인 및 민원 안내
병원 - 병원 안내, 병증상 진단 프로그램
이외 - 항공권 예매, 철도 예매,별정 통신,학습지,건설회사,자금결재
확인(대기업),자동차 정비안내,
; 언론( 신문,방송국,잡지사 )....
700국서비스 - 오늘의 운세,삐삐 인사말,주식,프로야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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