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리점지원 |
1.
영업지원 |
가.
프리젠테이션 자료, 시스템 구성방법, 기술 컨설팅 지원
소비자에게 직접 시스템 및 기술적인 사항을 컨설팅하고 제안작업을 지원한다.
영업에 관련된 자료를 제공하여 제안서 작성 및 기타 영업에 필요한 자료를 지원한다.
나. 결재방법
영업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하여 영업의 범위,지원조건에 따라 다양한 결재방안을 협의 후 지원.
다. 프로젝트 컨소시엄 지원
협력사와의 기술공유 / 인력공유
|
2.
기술지원 |
|
가.
기술지원센터
H/W 및 구성 교육지원 : 시스템 설치 환경에 적합한 H/W 및 구성을 제안한다
S/W 교육지원 : 기본 OS 교육 : 구축 'C', Visual C++, Language 교육 : 관련 Sample
Source 제공 및 교육
관련 Utility 교육지원 : 음성 편집 프로그램 : 관련 장비 교육 ( DBMS, Email Server,
Web Server ... )
나. 제품 Line-Up
TTS ( Text To Speech ) 지원 : 음성합성
ASR ( Auto Speech Recognization ) 지원 : 음성인식
VoIP ( Voice over Internet Protocol ) 지원
DIGITAL Product 지원
다. Sample
Inbound Sample
OutBound Sample
UbiGEN Sample
Multi-Thread Sample
라. Development Tools
서울통신기술 보드 Driver 및 SDK
마. 관련자료
VPM Function Reference.doc
SRL.doc
바. 협력사 Solution 공유
-. IVR, VMS, UbiGEN, InternetPhone Gateway, Fax Server,PABX,
CTI Server
|
3.교육지원 |
|
가. 정기교육
본사 자체 교육일정표에 따라 소양 교육을 실시한다.
분기별 1회 실시
S/W 교육 : 기본 OS 교육 : 구축 'C', Visual C++, Language 교육 : 관련 Sample Source 제공 및 교육
관련 Utility 교육지원 : 음성 편집 프로그램 : 관련 장비 교육 ( DBMS, Email Server,
Web Server ... )
제품교육 : Genex-I 외
나. 비정기교육
신제품 출시될 경우에 실시한다.
비정규 신제품 운영/설치 등의 교육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