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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bound Call Center |
인바운드 콜센터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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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바운드 콜센터는 외부에서 전화가 걸려오면 고객의 전화번호를
자동으로 추적하여 상담원 ACD(콜 균등분배)
CID 검출 ACD에 의하여 상담원에게 전화연결과 함께 고객의 전화번호를 이용하여 컴퓨터서버에서 고객의 정보를 조회하여 상담원 컴퓨터에 미리 디스플레이 시켜 준다. 상담원이 모두 통화중 이면 전화번호나 메시지를 남겨 주면
Screen PopUp CallBack처리 한가한 시간을 이용하여 상담원 고객에게 다시 전화를 걸어준다.
따라서 고객과의 상담 시 미리 정보를 알고 상담함으로 정확하고 빠른 상담을 할 수 있으며 콜백등의 처리를 통하여
콜수(업무처리건수)를 증대시킬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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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은
CTI 콜센터 참조 : CTI Middleware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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