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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llNet - ACS 개요 | 구성도 | 특징 | 제원 | 기능 | 기대효과 | 응용분야 |
1.
개요 |
CallNet- ACS ( Auto Calling Service ) 는 콜 센터의 DB 서버와 연동하여 고객 리스트를 추출하여
우선적
으로 고객정보에 등록된 전화번호로 자동으로
아웃바운딩 다이얼링하는 기능을 수행하며 이때 특정 목적에
따른 메시지 전달 및 고객이 수신된 것이 확인됨과
동시에 상담원에게 연결해 주는 기능을 제공하는 시스템
입니다.
최근에는 SMS(단문 문자전송 서비스)를 이용하여
ACS 기능과 병행해서 핸드폰 단말기에 기업에서 알리고
자 하는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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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구성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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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특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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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기종간
Networking (TCP/IP, RS232C, Client/Server 환경지원)
- 4회선 단위로 확장가능
- 고품질의 음성 (ADPCM, PCM 지원)
- 원격에서 프로그램 수정 및 관리로 유지보수편리
- DATABSE 지원 (Oracle, MS/SQL, Sybase, Informix, DB/2)
- Line 감지 (Loop ON/OFF, BUSY, DTMF)
- 관리자가 원하는 메시지를 PSTN망을 통해 일반전화와 휴대전화 등을 통해 대상자에게 자유롭게 전달
가능한 시스템 구축
- 지능형 스케줄링 알고리즘의 구현을 통해 관리자가 지정한 일시에 메시지 전달 가능
- Call 실패시 자동 기록 후 재전송 및 확인기능 제공
- 다양한 부가 서비스 및 회선규모의 확장이 용이한 형태로 시스템 구축
- 콜 로그(Call Log) 및 Call의 성공여부에 대한 내역을 DB에 반영, 관리 편의성 제공
- 시스템 오류발생률 최소화를 통한 시스템 운영의 안전성 극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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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제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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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in System |
Pentium III 850Mhz
이상 |
RAM |
128MB 이상 |
HARD DISK |
20GB이상 |
Lan Card |
10/100M |
Operating Syst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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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ndows NT, Windows
2000 |
지원 DBMS |
Access, Oracle, Sybase, DB/2, Informix, MS/SQL .. |
Port |
4 Port 이상 |
Port 증설 |
4 Port, 8 Port, 16 Por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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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기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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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기능
전화걸기
>자동으로 전화를 걸어 통화중, 부재중을 자동으
로 감지 ( BUSY, NOANSWER, ANSWER )
시나리오 편집
>시나리오는 미리 99 개 작성하여 서비스 시작시
채널별로 개별적으로 서비스
전화번호부 자동생성
>전화번호의 첫째 자리와 증가치만 입력하면 자
동으로 전화번호를 생성
고객전화번호부관리
>고객자료를 이용하여 전화번호부 생성(조건별)
일반전화번호부관리
>일반 전화번호부는 임의 전화번호를 등록하여 관리
시간관리
>서비스 시작시간 / 종료시간을 세팅하면 해당
되는 시간에만 서비스 실시
채널관리
>채널별로 각각 다른 서비스를 실행
전화번호부 선택
>채널별로 각각 다른 전화번호부를 선택하여
실행
결과보기
>날짜, 서비스별 통계, 문항별 크로스 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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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기대 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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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을 대상으로 한 정보전달 수단 확대
-전화를 통한 자동 메시지 전송 및 고객의 수신률 상승
-음악을 배경으로 한 음성메세지 전달로 고객에게 인간미와 친근감을 전달
-각종 축하 메세지 전달에 소요되는 엄청난 인력 및 시간 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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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응용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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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TI 콜센터
관공서 - 세금연체자통보, 민방위소집통보, 예비군훈련통보, 각종 민원통보
전화국 - 전화요금 연체자 통보
세무서 - 세금 연체자 통보,세무신고 기간 통보
은행(금융) - 연체자 통보
텔레마케팅 - 상품홍보 및 시장조사,상품판매
백화점 - 회원 전화걸기, 이벤트행사 안내 및 통보
정치 - 선거운동, 설문조사, 개인홍보, 여론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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