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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NEX-CTI-Middleware 개요
| 구성도 | 특징 | 제원
| 기능구성 | 기능설명 | 기대효과
| 응용분야 |
1.
개요 |
GENEX-I은 CTI Middleware이다.
GENEX-I은 PBX와 컴퓨터간의 연동을 중계하는 server이다.
GENEX-I은 인바운드/아웃바운드 콜센터 업무를 총괄,감독,지시하는 서버이다. 콜센터의 업무를 체계적으로
관리하며 콜센터의 생산성을 높인다. 또한 CRM연동 및 마케팅을 위한 다양한 DATA를 제공한다. 지금 기업들은
고객 서비스 차원에서 콜센터의 중요성을 더욱 강조하고 있다. 이러한 콜센터의 중요성은 GENEX-I CTI
Middleware의 가치를 더욱 높이고 있다.
또한 콜센터 뿐만 아니라 영업부서 등 고객과 자주 접하는 부서에서는 반드시 필요한 시스템이다. 전화가 오면
누구한테 어떤 용모로 전화가 왔는지 컴퓨터 화면을 통하여 즉시 알 수 있으며, 부재중,통화중에도 전화번호는
자동으로 저장되어 이후에도 그 자료를 그대로 사용하여 업무의 Loss를 없애준다.
본 GENEX-I은 다양한 교환장치를 지원한다. SAMSUNG Inforex, SAMSUNG IDCS시리즈,
SAMSUNG IP Solution OfficeServ, LG LDK 시리즈, AVAYA IP Solution
IP Office를 지원한다. Protocol은 TAPI를 지원하며, TAPI를 지원하는 모든 PBX는 호완성을
갖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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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구성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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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특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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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ustomzing 환경
지원 : 상담원 프로그램 및 IVR을 인터페이스 할수 있는 DLL,OCX파일 지원 (VC++,VB..)
-. 주변장비와의 호완성 : 타사 제품의 IVR,녹취서버,팩스서버를 붙이기가 쉽다.
-. 경제적인 비용 : 커스트마이징에 대한 비용이 없고 패키지 이므로 저가에 공급 가능
-. 설치의 용이성 : 누구나 짧은기간에 교육을 받으면 설치가 가능
-. 안정성 : 패키지 및 납품사례에 의한 안정성 검증 및 인증
-. 연동지원 : PBX, IP PBX,KeyPhone,UnPBX모두지원
-. 호분배방식지원 : 다양한 방식 지원(UCD,CHG,ACD,DID등 ),스킬호분배,VIP호분배,담당예약호분배
-. 호완성 : TAPI CTI 포로토콜 지원
-. 범용성 :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어 누구나 쉽게 설치,안정화가 가능
-. 지원되는 H/W벤더 : SAMSUNG,LG,AVAYA,UnPBX
-. 지원되는 환경 : CS환경 및 Web환경 지원 ( Web Browser 연동 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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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제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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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in System |
Pentium III 850Mhz 이상 |
RAM |
256MB 이상 |
HARD DISK |
40GB이상 |
CD-ROM |
48X이상 |
Lan Card |
10/100M |
Operating System |
Windows NT, Windows 2000 |
DBMS |
Access,Oracle,Sybase,DB/2,Informix,MS/SQL .. |
상담원수 |
240Agent |
OS |
Microsoft Windows NT4.0/Windows 2000 Pro,Server |
Database |
Microsoft Access, MS/SQL, Oracle, DB2.. |
PROTOCOL |
TAPI,InforLink |
PBX |
SAMSUNG Inforex, SAMSUNG IP OfficeSERV
SAMSUNG IDCS Series, LG LDK Series
AVAYA IP OFFICE, UnPB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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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기능구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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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기능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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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TI
기능
PBX ( Private Branch eXchager )지원
FMS/FOD지원
IVR ( Interactive Voice Response )지원
VMS ( Voice Mail System )지원
SMDR ( 과금서버 ) 지원
녹취기능 지원
ANI ( Automatic Number Id : CID )정보검출
Screen Pop기능
ACD 기능
할입/감청 기능
Transfer/Conference 기능
Call Hold/UnHold 기능
Notification Message / Message Viewer
Unified Message
Call PickUp
CallBack
수신/거부 기능
Logon/Out 기능
Call Forwarding기능
Call Monitoring기능
Call 분배기능
Visual Call 기능
Preview Dialing기능
Power Dialing기능
Progressive Dialing기능
Predictive Dialing기능
Campaign Dialing기능
Call Log
통계기능( In/Out,상담원,호현황,콜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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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nager
기능
환경관리기능
> Agent 관리,내선번호관리,내선그룹관리,내선호관리,
착신그룹관리,발신그룹관리,국선그룹관리,스케쥴관리,
슬롯관리
Call 통계기능
> 콜에 대한 인바운드/아웃바운드,상담원 일별,월별,년
별,주간별 통계처리. 다양한 그래프를 지원하여 분석자
료 생성.
콜 Blending 기능
> 상담업무에 따라 In/OutBound 회선수를 조정.
할입/감청 기능
> 상담원의 통화내용을 필요에 따라 감청 및 할입을 하
는 기능.
콜모니터링 기능
> 현재 상담원의 업무 형태 및 어떤 상담원이 현재 몇분
동안 대기중인지 등의 상황을 모니터하는 기능.
Call 분배지시 기능
> Outbound 자료를 상담원에게 어떤 방식으로 걸기를
할 것이지를 결정하여 분배하는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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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기능
상담원 좌석 유동관리
> 상담원이 좌석을 옮겨도 개인통계 관리에 영향을 주
지 않는 기능.
원격지 콜센터 감시 및 Routing기능
> 분산 콜센터 운영시 다른지역의 센터를 감시하여 모
두 통화중인경우 원격 Routing을 하는 기능. 특정고객
특정상담원 연결기능.
> 특정 단골고객의 전화번호를 입력시킨후 해당 고객이
전화를 걸면 담당 상담원에게 자동 연결하는 기능.
재택근무 관리기능
> 재택근무에게 균등하게 호관리를 지원하는 기능.
원격제어 기능
> 원격에서 시스템 유지보수를 수행하는 기능.
과금기능
개인별 콜과금을 관리하는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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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기대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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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적인
비용투자, 비용절감, 생산성증대, 매출증대, 이윤창출
- 콜폭주시 콜백처리로 콜처리건수 증대.
- 고객과의 상담시 비생산적인 시간을 없애 상담처리건수 증대.
- 통화중,부재중,장난전화로 인한 Loss콜 감소.
- 발신자 전화번호 자동 감지로 단골고객 관리.
- 모든 콜결과 데이타베이스로 마케팅 수립 정보 수집.
- 단일 시스템 통합으로 경제적인 시스템 구축.
- 콜수에 대한 정확한 분석으로 상담원의 적절한 배치.
- 상담시간의 단축으로 1인 상담건수 증대.
- 아웃바운드시 통화중/부재중등의 콜을 자동 제거하여 유효콜 상담건수의 증대.
- 분산 콜센터를 중앙 집중식 관리로 가상 콜센터 구성.
- 재택근무 콜센터 운영으로 유지비용 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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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응용분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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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OutBound
콜센터
Help Desk
CTI 콜센터
인터넷 콜센터
통신사 콜센터
통신판매
홈쇼핑
일반 사무실
인터넷 포탈 기업
택배회사
기업 A/S센터
금융기관,증권사
관공서 민원서비스 센터
방송/언론사
별정통신 사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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