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소개 > 주요사업
|
본사는 CTI (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를 기반으로 한 ITI (Internet Telephony Integration)의
Solution 및 인터넷 관련 Solution을 개발하는 것이 주요 사업이다. 또한 인터넷 환경에서 Community
구성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UMS, Video Conference, VoIP, 무선통신 SMS등
다양한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CTI 사업 ( 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
) :
PABX을 응용한 대형콜센터에서, UnPBX를 응용한 소형콜센터까지 기업전산망,구축비용에 따라다양한 CTI
Solution을 제공한다. 현재 기업은 콜센터의 전문화를 통하여 고객과의 긴밀한 관계개선을 꾀하고 있다.
고객에게 이익을 주고, 기업의 마케팅 전위로 콜센터는 그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있다. 이제 기업의 가치창출은
CTI Solution의 도입에서부터
시작된다.
ITI 사업 ( Internet Telephony Integration
) :
ITI사업은 CTI Solution위에 인터넷을 통한 Communication을 구성한다.ITI Solution은
기존의 Off-Line을 통한 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인터넷 On-Line 서비스로 한차원 높인 콜센터 통합Solution이다.
즉, 이 Solution은 인터넷 콜센터로 환경 변화에 경쟁력을 일원화.통합시킴으로 기업의 대고객 서비스의
질을 한층 높이고 있다.
Solution Consulting :
콜센터 구축에 대한 기술적인 Consulting과 콜센터 운영 Consulting을 지원한다. 기존 시스템의
환경에 적합한 최적의 Solution을 지원하고 경제적인 타당성, 콜센터 운영의 기대효과,기업마케팅에서의 콜센터
중요성등의 내용을 포괄적으로 Consulting을
한다.
Solution Rental :
CTI/ITI 솔루션의 저변확대를 위하고 고객의 콜센터 구축 비용부담을 덜어주기 위하여 국내 최초로 렌탈사업을
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