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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익한정보 > 이런 서비스 때문에 성공적인 콜센터 구축이 가능하다

콜센터 진단 시스템
콜센터 검토 단계로서 시스템 사전관리 프로그램
콜센터 구축 단계로서 시스템 예측관리 프로그램
콜센터 검토 단계로서 시스템 구축전략관리 프로그램
콜센터 검토 단계로서 시스템 사후관리 프로그램


1. 콜센터 진단 시스템
콜센터 구축시 실패할 확률이 생각보다 높습니다.
물론 실패의 범위를 어디까지 두느냐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일반적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조사했을 때 총100점으로 기준 하여 80점에 못 미치는 것을 실패라고 본다.
고객이 만족하지 못하는 것은 다양한 이유에서 비롯된다.
그중 가장 크게 영향을 미치는 것은

첫째, 사전에 충분한 검토가 되지 않아서 발생하는 문제,
둘째, 시스템 구축중에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하는 문제.
셋째, 경험,기술력 부재 등으로 구축전략이 미숙한 문제,
넷째, 구축만 하고 사후관리가 안되어서 유지보수가 제대로 안되는 문제,

등의 이유로 인하여 고객들은 만족하지 못하는 콜센터를 구축하거나 운영하고 있다.

콜넷코리아㈜는 이들 문제를 해결하는 4가지의 관리 프로그램을 갖고 있다.

첫번째 단계는 콜센터 검토 단계로서 시스템 사전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두번째 단계는 콜센터 구축 단계로서 시스템 예측관리 프로그램 과 시스템 구축전략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세번째 단계는 콜센터 완료및 사후 단계로서 시스템 사후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2. 콜센터 검토 단계로서 시스템 사전관리 프로그램

콜센터 검토 단계의 시스템 사전관리 프로그램은 현재 콜센터 구축 환경 조사 및 구축비용, 어떠한
형태의 콜센터로 구축할 것인지에 대한 종합적인 평가 및 검토를 통하여 가장 적합한 방법론을 만드는
프로그램이다. 이 과정에서 담당자는 많은 정보를 얻게 되고 자사 콜센터 구축의 방향성 및 기존 장비의
재활용 등 .. 가장 효율적이고 적합한 콜센터를 구축하는 토대를 만들게 된다.


3. 콜센터 구축 단계로서 시스템 예측관리 프로그램

콜센터 구축 단계의 시스템 예측관리 프로그램은 콜센터 구축과정에서 예기치 않은 문제의 발생을
미리 예측하여 전체 일정의 지연 및 시스템 불량률을 최소화하여 설계상의 목표치를 달성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 프로그램은 콜센터 구축의 경험이 없거나 다양한 응용사례가 없으면 지원할 수 없는 프로그램으로
콜넷코리아㈜만이 10여간 축적한 노하우의 결실이다.


4. 콜센터 검토 단계로서 시스템 구축전략관리 프로그램

콜센터 구축 단계의 시스템 구축전략관리 프로그램은 실질적인 구축 방법론이다.
시스템 도입방법,인원투입,주변 장비간의 연동, 등 기술적인 접목 및 적절한 인력의 관리등이 이 프로그램에
있다. 직접 확인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가장 중요한 요소이다.



5. 콜센터 검토 단계로서 시스템 사후관리 프로그램

콜센터 완료및 사후 단계의 시스템 사후관리 프로그램은 시스템이 항상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운영하는 프로그램이다. 많은 업체들이 사후관리에 대한 서비스를 받지 못해서 재구축하거나
많은 비용을 낭비하는 사례가 많은 많다. 콜넷코리아㈜의 사후관리 프로그램은 단지 장비만 팔고 마는
것이 아니고 사후관리에 더 중점을 두는 서비스를 판매하는 회사로서의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 하고 있다.
교육 서비스, 기술지원 서비스, 기술인력 평준화 서비스, 담당자 이중화 서비스등 다양한 서비스가 이
프로그램에 포함되어 운영된다. 고객은 콜센터의 구축 후에도 콜넷코리아㈜의 사후관리 프로그램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받을 것이다.




상담 및 컨설팅 : 02-2649-85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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