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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익한정보 > 이런 경우 이런 시스템을 권장한다.

이제 신규 CTI 콜센터는 GENEX로 구축 해라.
이제 상담원 100명 이하의 콜센터는 GENEX로 구축해라.
이제 상담원 5명 이상의 콜센터는 GENEX로 구축해라.
기존에 키폰장치가 있는 경우는 키폰장치를 그대로 사용해라
기존에 PBX가 있으면 PBX를 그대로 활용해라
콜센터와 일반업무를 같이 사용하고 할 경우는 키폰장치를 이용한 CTI 구축이 유리하다.


1. 이제 신규 CTI 콜센터는 GENEX로 구축 해라.
GENEX의 장점 및 기능은 다음과 같다.
-. CTI콜센터의 기능을 100%이상 만족시킨다.
-. 기존 CTI 콜센터의 비용의 1/10 수준만 투자해도 된다.
-. 구축기간이 짧다.
-. 요구사항의 반영이 간단하고, 기능변경이 쉽다.
-. PBX+IVR(ARS)+CTI Server가 하나로 통합되어 있다.
-. 향후 유상 유지보수 비용이 저렴하다.


2. 이제 상담원 100명 이하의 콜센터는 GENEX로 구축해라.

-. 100명 이하의 콜센터는 간단하게 GENEX로 구축,운영될 수 있다.
-. 100명 이하의 콜센터는 GENEX로 구축 시 문제의 원인 분석 및 조치가 매우 빠르다.
-. 100명 이하의 콜센터는 GENEX로 구축 시 시간과 노력이 적게 든다.


3. 이제 상담원 5명 이상의 콜센터는 GENEX로 구축해라.

-. 비용대비 경제적인 측면에서 GENEX로 구축하는 것이 효율적이다.
-. GENEX가 CTI 기능을 모두 수용한다.
-. 키폰 하나만 놓고 운영하는 콜센터에 비하여 GENEX는 30%이상의 생선성이 있다.
-. GENEX로 구축할 경우 향후 증설에 대한 중복투자가 없어진다.
-. 발신자 전화번호,콜대기,콜백기능 등 콜센터 운영에 관련된 기능이 많다.


4. 기존에 키폰장치가 있는 경우는 키폰장치를 그대로 사용해라.

-. 기존의 키폰장치가 있으면 그대로 활용을 할 수 있다.
    단, 키폰은 CTI가 지원되는 키폰이라야 한다. ( 삼성 OfficeServ계열,IDCS계열, 엘지 LDK계열, Cisco )
-. 기존 키폰을 활용하면 비용이 상대적으로 절약할 수 있다.


5. 기존에 PBX가 있으면 PBX를 그대로 활용해라.

-. 기존의 키폰장치가 있으면 그대로 활용을 할 수 있다.
    단, 키폰은 CTI가 지원되는 키폰이라야 한다.( 삼성 Inforex M10,IAP이상, 엘지 Starex ACS이상… )
-. 기존 PBX를 활용하면 비용이 상대적으로 절약할 수 있다.
-. 단, 상담원이 적을 경우는 기존 PBX를 이용하더라고 GENEX로 구축하는 것보다 비용이 더 많이 소요될 수 있다.
    이는 상담을 하기 바람.

6. 콜센터와 일반업무를 같이 사용하고 할 경우는 키폰장치를 이용한 CTI 구축이 유리하다.

-. 키폰장치는 디지털 전화기를 사용하므로 임원들이 편리하게 전화를 사용할 수 있다.
-. 구축비용은 PBX보다 저렴하게 구축할 수 있다.


상담 및 컨설팅 : 02-2649-85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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