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X의 장점 및 기능은 다음과 같다.
-. CTI콜센터의 기능을 100%이상 만족시킨다.
-. 기존 CTI 콜센터의 비용의 1/10 수준만 투자해도 된다.
-. 구축기간이 짧다.
-. 요구사항의 반영이 간단하고, 기능변경이 쉽다.
-. PBX+IVR(ARS)+CTI Server가 하나로 통합되어 있다.
-. 향후 유상 유지보수 비용이 저렴하다.
2. 이제 상담원 100명 이하의 콜센터는 GENEX로 구축해라.
-. 100명 이하의 콜센터는 간단하게 GENEX로 구축,운영될 수 있다.
-. 100명 이하의 콜센터는 GENEX로 구축 시 문제의 원인 분석 및 조치가 매우 빠르다.
-. 100명 이하의 콜센터는 GENEX로 구축 시 시간과 노력이 적게 든다.
3. 이제 상담원 5명 이상의 콜센터는 GENEX로 구축해라.
-. 비용대비 경제적인 측면에서 GENEX로 구축하는 것이 효율적이다.
-. GENEX가 CTI 기능을 모두 수용한다.
-. 키폰 하나만 놓고 운영하는 콜센터에 비하여 GENEX는 30%이상의 생선성이 있다.
-. GENEX로 구축할 경우 향후 증설에 대한 중복투자가 없어진다.
-. 발신자 전화번호,콜대기,콜백기능 등 콜센터 운영에 관련된 기능이 많다.
4. 기존에 키폰장치가 있는 경우는 키폰장치를 그대로 사용해라.
-. 기존의 키폰장치가 있으면 그대로 활용을 할 수 있다.
단, 키폰은 CTI가 지원되는 키폰이라야 한다. ( 삼성 OfficeServ계열,IDCS계열, 엘지 LDK계열, Cisco )
-. 기존 키폰을 활용하면 비용이 상대적으로 절약할 수 있다.
5. 기존에 PBX가 있으면 PBX를 그대로 활용해라.
-. 기존의 키폰장치가 있으면 그대로 활용을 할 수 있다.
단, 키폰은 CTI가 지원되는 키폰이라야 한다.( 삼성 Inforex M10,IAP이상, 엘지 Starex ACS이상… )
-. 기존 PBX를 활용하면 비용이 상대적으로 절약할 수 있다.
-. 단, 상담원이 적을 경우는 기존 PBX를 이용하더라고 GENEX로 구축하는 것보다 비용이 더 많이 소요될 수 있다.
이는 상담을 하기 바람.
6. 콜센터와 일반업무를 같이 사용하고 할 경우는 키폰장치를 이용한 CTI 구축이 유리하다.
-. 키폰장치는 디지털 전화기를 사용하므로 임원들이 편리하게 전화를 사용할 수 있다.
-. 구축비용은 PBX보다 저렴하게 구축할 수 있다.
상담 및 컨설팅 : 02-2649-8538
Copyright [CallNet Korea Co., Ltd].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