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개요
회사연혁
주요사업
주요제품
보유기술
회사약도
UnPBX
IP_UnPBX
CTI Middleware
Dialer
IVR
VMS
FAX 서버
녹취서버
UMS
VoIP
ACS
PABX
IP PBX
음성보드
CTI콜센터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구축형 임대 "다이렉트@컨택" 서비스
인바운드콜센터
아웃바운드콜센터
콜센터
관공서
금융
통신사
유통
레저
일반기업
고객지원
대리점지원
본 정보는 오랜경험을 통하여 만들어진 자료입니다. 콜센터 구축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합나다.
Korea
English
SiteMap
l
Contactus
HOME
회사소개
제품소개
솔루션
구축사례
지원사항
유익한정보
다운로드
질문과답변
협력업체
구축예산확인
제품구입문의
임대 서비스
교 육
콜센터 유형
대리점 모집
자주하는질문
유익한정보
> 타사의 구축된 상담원 프로그램들 ..
콜센터
화면 샘플 이미지
내용
헬프데스크 : Web 기반 상담화면
헬프데스크 : Web 기반 상담화면 + CS 기반 AP 연동(VB)
콜센터 : Web 기반 AP
아웃바운드 콜센터 : CS 기반 AP 연동(VC++)
콜센터 : CS 기반 AP : MFC
콜센터 : CS 기반 AP : VISUAL BASIC
콜센터 : Web기반 AP
콜센터 : CS 기반 AP : DELPHI
콜센터 : Web 기반 AP
콜센터 : Web 기반 AP
콜센터 : CS 기반 AP : MFC
콜센터 : Web 기반 AP
콜센터 : CS 기반 AP : VB
콜센터 : Web 기반 AP
콜센터 : CS 기반 AP 연동(VB)
콜센터 : CS 기반 AP : PowerBilder
콜센터 : CS 기반 AP : DELPHI
Copyright [CallNet Korea Co., Ltd].All rights reserved